본문 바로가기
후기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 meo701 리뷰(광고x)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4. 1. 5.
728x90
반응형


폰으로 작성하여 오타가 많습니다.
양해 부탁드려요



지금까지 사용한 구강세정기만 무려 5대 .
초반엔 유선으로 사용 했지만 너무 불편했다.

그래서 무선 구강세정기로 바꿨다.
무선 구강 세정기는 너무 편했지만 물통이 작았고 배터리도 빨리 닳았다.




하지만 점점 무선 구강 세정기가 개선되면서
물통의 용량도 늘어났고 배터리도 오래가도록 개선되었다. 그후 나는 계속 무선 구강세정기를 사용했다.

국내 무선 구강 세정기에 단점은 가격이 비싸지만 성능이 안 좋다는 것이었다.

중국 작구 1만원대가 한국애서 3만원대에 판매된다



또한 국내 제품은 맥동수압이 굉장히 약하거나 또는 내구성이 약해서 방수가 안 되거나 방수가 되어도 물이 몇 번 들어가면 금방 고장나곤 했다. 그래서 나는 다음 무선 구강 세정기를 7만원 돈 주고 비싼 걸 샀다.


하지만 칠만원 이라는 값어치를 하지 못했다.
6개월쯤 사용하니 대부분 고장 났다

물론 국산 같은 경우는 as가 된다는 극한의 장점이 있다.







오늘 리뷰 할 제품은 샤오미 미지야. 세정기다. 내가이 구강세정기를 리뷰하는 이유는 광고도 아니며 오직 너무 좋아서 리뷰하는 것이다.

내가 지금까지 제일 비싼 구강 세정제를 9만원 짜리도 써봤지만 그 9만원짜리보다 더 좋았다.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는 2만 원대 후반으로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지금부터 생생한 사용기를 전한다.


일단 샤오미 미지아 구강세정기는 백동수압이 굉장히 빠르다. 그래서 짧은 시간 동안 사용해도이 많이 굉장히 클린하게 청소된다. 그리고 물통이 분분되는 장점도 있다.

여기서 분명히 말하는데 물통이 분리되지 않는 구강세정기는 절대 구매를 만화라 관리가 엄청 힘들다.

그리고 샤오미 미디아 구강세정기는 부속품도 굉장히 많은 걸 준다. 어금니 칫솔 혀 크리너가 달려 있는 부속품이 4개가 들어 있어서 그때그때 상황에 맞게 가라 끼어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도 굉장히 예뻤다.
방수도 대단히 잘된다.





딱 하나 단점이 있는데 물품 용량이 200밀리리터라는 것이다.

울퉁해 용량이 좀 작게 느껴지긴 하지만 개인적으로는 200밀리리터 정도면 딱 한 번 세정하는데 모자람이 없었다.

사용하고 난 후에는 전부 분리해서 물기를 털어 물기를 뺀 후 보관하는 것을 추천한다.

물기가 묻어 있으면 물때가 찬다. 그래서 검게 변하고 나중에 검게 변한 플라스틱은 색상이 되돌아오지 않는다.

그렇게 되면 세균 번식이 쉽고 세척이 어렵

그러므로 반드시 물기를 털어내고 정수기 물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불순물이 많이 들어있는 물을 사용하게 되면
구강 세정기가 쉽게 고장 날 수 있다.

어떤 구강 세정기도 마찬가지다.




나는 국산 국왕세정기를 추천해 왔다. 하지만 샤오미 구강세종기를 사용하 후 생각이 많이 바껴 됐다.

물론 AS는 좀 어렵겠지만 품질이 너무 좋았다.

나는 샤오미 무선 구강세종기를 6개월 이상 고장 없이 사용하면 재구매 할 의사가 있다.

사세요 2번 사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