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후기

호식이두마리치킨 뿌라이드 레드페퍼어니언 후기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0. 12. 11.
728x90
반응형



난 호식이를 자주 시켜먹는다.
3~4명이 한번에 먹어서 두마리정도면 딱 좋다.

그래서 호식이가 좋다.

근데 아시죠?
호식이는 지점마다 맛이 다르다는거 ㅋㅋㅋ
같은 레시피로도 실력 있는 사람이 하는거랑 왕 초보가 하는거랑 다른것과 비슷하죠.


저희동내는 대전인데 태평동지점이 굉장히 잘합니다.
사실 태평동지점 휴무때 다른 지점에서 시켜먹었다가
맛도 별로 닭도 너무 퍽퍽 (오버쿡) 소화도 안되서 밤새 끅끅거렸습니다 ㅠㅠ

그 후에는 태평동지점 휴무땐 저도 치킨을 휴무합니다.


오늘도 시켜먹는데 신메뉴가 나왔네요
+2000원 이지만 시켰습니다.



호식이 간장치킨과 뿌라이드


첫인상은 솔직히 별로 ㅋㅋ
근데 후라이드가 너무 맛있는겁니다..
평소 먹던 후라이드와 다르더군요
단순히 시즈닝만 준게 아니고 후라이드 퀄리티가 좋아졌습니다.




저는 접시에 2가지 섞어서 찍어먹는걸 선택했습니다.
살짝 먹어봤는데 다 섞으면 간이 안맞을꺼 같은 느낌?


뿌라이드는 물결 모양의 결이 있습니다.
찍어서 이렇게 먹으니 참 맛있네요

매콤한 뿌링클 먹는 느낌


우리집은 항상 간장치킨 원픽이라 그냥간장과 매운간장
두가지만 먹었는데 이제 뿌라이드로 바뀌네요 ㅋㅋ

저희집 막내가 혼자 남아서 계속 먹을정도로 맛있습니다
아이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너무 맛있다고 하면서 잘 먹는 막내 ㅋㅋ
뿌라이드 강력추천~



하지만... 호식이는 진짜 지점마다 평가가 달라요
잘하는 집을 찾는건 본인의 몫입니다 ㅋ

대전 중구 태평점은 잘해요 ㅋㅋㅋ

아직도 먹냐고 ㅋㅋㅋ



끗~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