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스불닭발날개 후기. 내돈내산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0. 12. 14.
728x90
반응형

음식사진 먼저 보시죠

불날개랑 무뼈야채구이 시켰습니다.
기본 서비스 음료 계란말이 샐러드 맛있구요~

제가 지금까지 먹은 닭발 같은 경우는 국물 자작하고
좀 많이 달더라구요

매운 맛도 좋아하는데 뭐랄까 좀 짜증나는 매운맛?
뭐라고 표현해야할지 ㅋㅋㅋ


근데 동내에 새로 생긴 닭발집이 보이더라구요
배민에 있는데 아쉽게도 프랜차이즈는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ㅋㅋ

소재는 대전중구산성동에 있지만
배달은 주변 근방 다 되는거 같아요

제가 도마동에서 시켰으니~

맛있어요
닭발 석쇠구이도 먹어봤는데
단맛 많이 안나서 물리지 않고
감칠맛 끝내주고 매운맛 3단계 조절 가능해요

가장 매운맛으로 주로 먹는데 불닭볶음면보다 좀 더 매운 수준입니다. 핵불닭 정도?


닭발이랑 똥집

근데 똥집은.
식으면 진짜 딱딱해요
드시려거든 시키고 바로 드세요

개인적으로 석쇠구이 추천~
불날개 비닐장갑 끼고 밥이랑 먹으면 진짜 맛나요 ㅋㅋ


대전 중구 사시는 분들은 드셔보세요
닭발중에 꽤 맛있습니다.



참고로 배달만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