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엘리온 오픈날 상황 12월 10일 오후 2시 오픈, 엘리온접속대기상황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0. 12. 10.
728x90
반응형

 

엘리온 오픈 현 상황....

2시에 바로 접속 시도.

뭘 깔라고 그러길래 10분동안 클라이언트 및 다음 게임에 필요한 설치 다 깔고 

드디어!! 접속!!

 

 

엘리온 대기상황

 

 

오,,, 이정도면 기다릴만한데?

왠일로 한국 게임에서 4대명검이 등장하지 않지?

라고 생각했지만...1분 뒤..

 

 

 

윙? 대기 시간이 늘어난다고? ㅋㅋㅋㅋㅋ

아니 대기순번이 뒤로 밀린다고? 왜?ㅋㅋㅋ

 

30초뒤

 

 

 

 

어어? 점점? 어어? 선넘네? 어어?

이러다 1시간 넘겠네?

 

 

응 대기 1시간~

 

 

응 현실로 이뤄짐~ 

그래도 기다려볼까...?

 

 

엘리온 대기 현황

 

 

응 돌아가 안돼

1분만에 3백명 늘어났어~

도대체 대기자가 왜 내 앞에 서는거지? ㅋㅋㅋ

이거 골때리는 시스템이네 ㅋㅋㅋ

 

기다릴수록 대기자와 시간이 늘어나는 게임이 있다?!

요기잉네!?ㅋㅋㅋㅋ

 

 

 

 

 

응 계속 늘어나~

근데 아래 1시간18분도 뻥카같다 ㅋㅋㅋㅋ

내 앞으로 30초당 100명씩 껴듬 ㅠㅠ

나 너무 착한듯..

 

 

 

 

혹시나 해서 말인데 이거 거꾸로 돌린거 아닙니다 ㅠㅠ

현 시간 2시 21분.... 대기 위 상태까지 왔고 

계속 늘어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씁...다른 섭 가볼까? 1섭이라 그런가?

 

 

 

 

응~ 3섭 접속됨 ~

그냥 1섭 가기 위한 치열한 싸움이였음 ㅠㅠ

여러분 3섭 하세요 ㅠㅠ 

 

 와.. 근데 그래픽 뭐냐..
너무 구린듯..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