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와우 하드코어 2호기 키우고 있는 경험을 토대로 꿀팁 방출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3. 10. 8.
728x90
반응형

1. 가장 하고 싶은 캐럭터를 2호기로...

저는 1호기에 가장 최애 캐릭터를 했다가 또 키우기 싫어서 버렸습니다.

 

2. 2개를 같이 키우기 

살짝 키운 캐릭터를 마을에 박아 놓으면 휴경 개꿀 

돌아가며 휴경을 받고 키워보세요

또 지겨우면 번갈아 가며 키워보세요 

 

3. v를 누르면 몹의 생명바가 보입니다.

시프트 v를 누르면 아군과 엔피씨 생명바가 보입니다.

 

4. 그리드2 애드온 설정이 힘들다면 

해당직업군 + 프로필로 검색하면 공유 프로필이 많이 나오는데 (와우클래식 그리드2 사제 프로필)

프로필을 넣고 적용하면 다른 사람이 힘들게 설정 한 그리드2를 쓸 수 있습니다.

 

5. 안죽다보면 하드코어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망각한다.

하드코어는 진짜 천천히 하나하나 즐기면서 스릴있게 마치 현생의 내가 

와우 세계로 간 것처럼 조심스럽게 해야 한다.

 

 

6. 애드온은 커스포지 깔아서 그냥 설치 하고 클래식 선택 후

아주 간단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필요한 애드온 검색 후 업데이트 가장 빠른 날짜의 애드온을 깔면 됩니다.

 

애드온을 다 깔고 프로그램을 지워도 됩니다.

**시전바 애드온은 꼭 까세요 

개인적으로 애드온은 유튜버 센터로드님이 추천해 주신 걸로 사용하니 좋았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YEnLQw62to&t=434s 

 

7. 언더씨티 스톰윈드에서 시작하면 몹이 없어요 

가장 사람이 많이 몰리는 곳을 피하면 쉽게 렙업이 가능합니다.

진짜 몹이 없어요... 퀘템도 잘 안나오는데 몹도 없어서 퀘 하나 1시간씩 걸릴때도 있습니다.

애써 포탈 열어서 대도시 가기 보다는 외각진 지역에서 업 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하드코어는 죽었을때의 현타가 엄청 씨게 옵니다 ㅋㅋ

저는 9시간 정도 키우니 10렙이 됐었고 

3일 정도 갈아 넣으니 18렙 이더라구요 

그때 한번 죽었는데 엄청 허무했습니다 ㅋㅋ

우두머리 + 쫄따구 한테 맞아 죽었는데 슬로우 걸리면 그냥 꼼작 없이 죽습니다.

도망치다 애드나서 꿈도 희망도 잃었네요 ㅋㅋㅋ 

잡아볼까? 하지 말고 좀 시간 걸려도 파티 하세요 ㅋㅋㅋㅋ 

애드 나려나? 싶으면 하지 마세요 ㅋㅋㅋ

뛰면 죽으려나? 뛰지마세요 ㅋㅋㅋ

 

확실한 것만 하면서 천천히 키우세요 

인던 가도 메인탱에게 꼭 요청하세요 

우리 천천히 하죠 

 

가끔 미쳐서 일반 섭 처럼 하는 사람들 있는데 

본인만 죽는 거 아닙니다.

인던 가는 순간 그 파티의 목숨은 하나죠 

물론... 살 사람은 살겠지만 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