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MSM식이유황 1년 먹은 후기, 옵티로... 부모님과 함께 먹었어요~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19. 5. 7.
728x90
반응형

MSM...무엇일까요?

바로 황입니다. 

황은 무엇일까요??

 

예전에는 주로 땅에서 나는 식물로 채취해서 많이 먹었담니다.

뭐 비료에서 많이 나오는데 요즘엔 거의 대부분 농약으로 재배를 하기 때문에 

황이 파괴되어서 나온답니다.

 

그래서 현대인 대부분은 황이 부족한게 현실입니다.

뭐 대충 설명해드리면 황은 세포에 꼭 필요한 영양소입니다.

식이유황같은 경우 먹으면 그냥 세포가 건강해지고 특히 관절에 좋기로 

소문나있죠~ 유튜브 대충 찾아봐도 거의 만병 통치약 수준으로 말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잘 먹으면 약이 되지만... 잘 못 먹으면 독이 되는게 바로 약..

 

진짜 msm식이유황은 만병통치약일까요??

정담은.. 아니다입니다.

의외로 부작용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고 안맞는 사람들도 있고 

먹으면 안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황이 많은 체질 일 수 있어요!! 조심 또 조심!!

 

식이유황은 부작용이 없고 많이 먹어도 소변으로 전부~ 배출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의외로 많은 분들이 부작용을 겪고 있어요

대략적으로 많이 겪는 부작용은 

1. 불면증 (이건 너무 흔해서 저녁 늦게는 먹지 말라고 하시는 분들이 많죠) 

2. 어지러움 

3. 메스꺼움 

 

저는 초반에 불면증 빼고는 없었네요 

잠 안오는 것도 1주일 정도 지나니 없어졌습니다.

 

 

그럼 제가 먹은 솔직 후기 갑니다.

 

2달간 진짜 드라마틱한 효과 있었구요 

피부 좋아지고 왠지 활기차고? 잘때 허리 안아프고 

전에는 잠잘때 항상 많이 움직이고 허리 아프고 그랬거든요..

 

무엇보다 어머님 무릎이 많이 좋아지셨고 활기차 지셨습니다.

저보다 어머니가 덕 많이 본 듯...

 

msm이게 확실히 좋구나... 느꼈죠 

6개월 차엔 복용량을 하루 2000mg으로 고정했고 

어머님은 3000mg정도 드십니다.

 

파우더 형태로 먹었고 어떤분들은 너무 쓰다~ 하시는데 

보약에 비하면 10/1정도라서 저는 가글도 합니다 ㅋㅋ

그리고 염증에 좋다는 말도 있네요

 

1년간 먹은 결과는 뭐 대체적으로 건강해진 느낌은 당연하구요 

활력이 전보다 많이 생겼고 입맛이 매우 좋아졌고 소화가 잘된다?

잠을 잘잔다? 피부가 좋아졌다? 정도입니다.

 

파우더가 싸니 파우더 추천해드리지만 좀 써요 쓴거 못드시는 분들은 알약도 있으니

알약으로 드세요 

 

꼭 옵티 Opti  (맞나ㅡㅡ) 라고 써있는거 드셔야합니다.

옵티가 순도 99.9인데 다른건 불순물이 많아서 비추천입니다.

반드시 옵티입니다.

 

팁을 드리면 

1. 꼭 찬물에 드세요 (뜨거운 물에 마시면 황이 파괴된담니다~)

2. msm먹을때 물을 많이 드세요 

3. 비타민c와 함께 드시면 더 효과 좋담니다. 

- 저는 레모나랑 함께 먹고있는데 솔직히 차이 모르겠어요 ㅋ

4. 부작용이 나타난다면 양을 줄이시고 천천히 늘려보세요 

5. 본인이 황이 많은 체질인지 꼭 알아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