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반일감정 심한 사람들에게 일침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3. 9. 23.
728x90
반응형

 

대한민국은 반일감정이 유독 심하다.

뭐 요새 들어서 반중감정이 더 심해지긴 했지만..

 

사실 우리나라는 공산당에 대한 반공산당 감정이 극심해야 정상이다.

왜냐고? 625 ㅋㅋㅋ 북한에서 1년간 전쟁 준비를 한 후에 우리나라 국민들 학살하면서 

"기습남침"했던 그 전쟁 남북전쟁 

 

진짜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고 얼마나 많은 국토가 폐허 됐는지 집계조차 안 됐지 

또 죽어나간 군인들 죽어나간 다른나라 군인들... 특히 미군은 진짜 많이 죽었지 

 

그리고 다 이긴 전쟁을 뒤집은 중공군... 중국 공산당의 한국전쟁 참전 

그로 인해 우리나라는 둘로 쪼게 졌어 

누가 그러더라 미국이랑 소련의 전쟁으로 인해 한반도가 전쟁의 무대가 되어서 둘로 쪼게 진 거라고 

김일성의 주체로 일어난 남북전쟁이 맞아 뒈지기 싫으면 아닥 하고 살아 

 

그리고 자유민주주의 진영인 미군은 댓가 없이 대한민국을 도와줬다.

그로 인해 지금 니들이 소나무 껍질 대신 오마카세 쳐 먹으면서 잘 사는 거니까 

쳐 맞는 소리 그만하자

 

우린 공산당을 극혐해야 해 알겠어?

우리의 주적은 북한이고 중국도 위험해 

중국은 대한민국을 한입에 삼킬 날만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고 

 

다시 반일 감정으로 돌아가자 

일본 밉지 당연히 미워 여러 사건들이 많았고 역사적으로 안 좋은 일들이 많았어 

일본의 대한민국 식민지화는 대한민국 국민을 억압하고 핍박했지 

독립을 갈망하는 수 많은 독립 투자들이 그들의 손에 죽었지

근데 몽골은 어땠는지 알아?

그냥 말타고 우르르 와서 남자들과 노인들은 전부 잡아 죽이고 

젊은 여자들은 노예로 끌고 갔어 그 짓거리를 조선시대에 몇 번이나 했게?

중국은 어땠는지 알아? 왕의 아들을 인질로 잡고 여자와 재물을 바치게 했어 

전쟁도 대신 참여하고 군인들고 가져가고 아주 그냥 부하로 톡톡히 부려 먹었지 

진짜 오랜~ 세월 동안 말이야 ㅈ같지 않어? 중국은 대한민국을 아직도 지들 속국으로 본다 ㅋㅋㅋ

일부가 그러는 게 아니고 그냥 길 가다 만나는 아무나 잡고 한국에 대해 물어보면 속국~이라고 말해

공산당 주입식 교육 때문에 중국 공산당은 더 위험하다. 

 

한 나라에 대놓고 대한민국은 중국의 속국 밖에 안 된다고 말해 ㅋㅋㅋㅋ 

이거 전쟁감이야 ㅋㅋㅋㅋ 

 

다시 일본으로 가자 

일본이 아직도 대한민국을 지들 식민지로 보냐? 

일단 이 시점에서 아니야 

그리고 일본은 역사적으로 수 많은 보상을 해왔어 

국가적 기업적 모두 뭐 시원한 인정+사과는 없었지만 

돌려서 미안했다~ 유감이다 이 정도는 했지 

 

나는 있잖아 대한민국 국토 한 가운데서 욱일기를 휘날리며 대한민국은 일본의 식민지다!!

라고 외치는 일본인이 있으면 총으로 쏴 죽일 수도 있다.

 

하지만 시대는 변해가고 있어

우리가 몽골을 혐오하니? 중국이라는 나라를 싫어하긴 하지만 전쟁에 대해 보상을 요구해?

북한은? 우리가 북한에게 전쟁 책임을 묻냐? 오히려 지원을 하지 

나는 시발 존나 이해가 안 된다.

미국은 일본한테 그렇게 줘 터지고 부하로 부리고 있거든?

반일정서? 없어 미국에 아니 그렇게 일본 놈들 한테 많은 희생자를 냈는데 

지금은 없다니까? 왜냐고? 시대가 변했으니까 

 

우리가 아직도 일본 식민지 시절에 사냐? 아니야 우리는 2023년도에 살아 

그럼 지금은? 미국 일본 한국을 중심으로 동남아 자유민주주의 기준이 된다.

아시아 자유민주주의 1 짱 2 짱이 일본이랑 대한민국이야 

 

그럼 민감한 보상 사항은 국가가 국가적으로 뒤로 협의하고 일본과는 친하게 지내야 하는 거 아니냐?

이상하지 않냐? 왜 대한민국 특정 당은 일본에 대한 감정이 그렇게 악의적일까?

또 이토록 치밀하고 집요하게 국민들의 정서를 괴롭히고 노재팬 선동을 멈추지 않는 걸까?

 

그래! 너희들은 이용당한 거야 

민주당은 본인들의 존재 가치를 위해 국민 정서를 이용하고 선동을 한다니까?

역사적으로 대한민국을 침략한 나라에 대한 다큐를 봐라 

몽골은 특히 심하더라 ㅋㅋㅋ 그냥 학살을 하고 성노예로 그냥 노예로 잡아가고 ㅋㅋ

먹을 거 떨어지면 닭장에 들어가서 계란 털어오는 것처럼 그렇게 한 번씩 계속 와서 털어 갔다.

 

솔직히 북한이 가장 심했지 개새끼 공산당들 

우린 공산당을 미워해야 해 사랑하는 게 아니고 ㅋㅋㅋㅋ

지금 민주당 때문에 공산당이 굉장히 미화 됐는데 아주 개새끼 들이다.

북한 주민들 아사하는 숫자만 봐라 알려진 것만 엄청나다.

 

먹을 게 없어서 죽는데 미사일 쏘는 거 봐 개새끼들이 

공산당은 멸공이 답이라니까 평화 통일은 절대 할 수 없어요

그 개새끼들이 본인들이 가진 권력을 내려놓을까? ㅋㅋㅋ

 

절대 권력인데? ㅋㅋㅋ

 

 

자 결론은 식민지 시절 얘기 하면서 한국 조롱하거나 염병 떠는 일본인?

극우 일본인? 쳐 죽일 수 있다. 굉장히 싫다.

 

근데 일본이라는 나라는 우리가 적으로 미워할 나라가 아니다.

같은 자유민주주의 진형의 아군이다.

 

나라끼리의 문제는 외교적으로 해결하라고 하고 초밥 맛있게 먹고 일본 문화 

많이 좋아해도 된다. 실제로 한국과 일본은 서로 매우 좋아한다. 

 

민주당 이놈들이 자꾸 반일 선동해서 그렇지 

너 하고 싶은 대로 해 그냥 미워하던 좋아하던 

근데 선동당해서 염병 떨지 마 

 

방류? 알아봐 진짜 안전한지 

민주당이 지랄 떨어서 오히려 세금 더 들어가고 어민들 더 힘든 거야 시발 것 ㅋㅋㅋ

직접 알아봐 정보화 시대잖아 선동만 당하지 말고 개인 주체적으로 생각해 알겠지?

 

선택은 너의 생각에 맡겨라 너는 똑똑한 사람이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