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담

코인 주식 하지마세요 (내 차트 공개)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3. 10. 10.
728x90
반응형

코인 주식 공부 안하고 하려거든 그냥 하지 마세요 

공부 하도 평타고 안하면 무조건 잃습니다.

운 좋게 돈을 벌었다구요? 그래도 잃게 됩니다..

지금 내가 천만원 넣어서 백만원 벌었어 나는 천재인가봐

라고 생각해도 당신의 돈은 언젠간 마이너스가 됩니다.

 

자 투자자들이 가장 많이 당하는 시나리오를 써 볼까요?

당신은 코인이나 주식이 떨어지길 기다리겠죠?

그리고 이제 바닥이다 싶을때 시드의 대부분을 매수 할 겁니다.

 

그럼 더 떨어지겠죠 

그럼 물타기를 합니다.

그럼 더 떨어지겠죠

추가 매수를 합니다.

그럼 더 떨어집니다.

 

주식과 코인은요 당신과 개미가 돈 버는 걸 원하지 않아요 

그럼 왜 개미들은 주식과 코인에 그렇게 까지 손실 보면서 매달릴까요?

 

답은.. 현실에서 버는 월급으로는 미래에 대한 확신이 없기 때문이고 

자꾸 돈을 놀리면 안된다. 이딴 헛소리나 듣고 와서 그래! 돈은 굴려야지!

이러면서 투자를 하는 겁니다.

 

요즘 전쟁이 한참이죠?

그럼 전쟁 관련주는 급등해야 합니다.

위 차트는 한화 에어로스페이스입니다.

오늘 잠깐 5% 오르더니 쭉~ 빼죠?

아니 전쟁이 호재인 국방관련주가 오르질 못하네?

 

네 그게 바로 대한민국 주식 코스피의 병맛 차트입니다.

코스피는 해외에 뭔 일이 나도 빠지고 국내에 뭔 일이 나도 빠지고 

호재가 터지도 빠지고 그냥 세력이나 기관 고래들이 원하면 올라가는 

코인과 같은 구조라고 보시면 됩니다.

부끄럽지만 위에 차트는 STX차트입니다.

STX가 양적분할하고 49500원 찍고 그때부터 그냥 바닥을 향해 내리 꽃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의 평단가는 19905원이구요 제가 생각한 바닥입니다. ㅋㅋㅋㅋ 부끄럽네요

차트만 보면 저도 그냥 주식 쌉초보네요 

 

나름 경제 공부도 하고 잘 안다고 생각했지만 코스피는 경제의 흐름대로 가지 않는 특징이 강해요 ㅋㅋ

그래도 중간 중간 STX 떨어지는 와중에 이득 많이 봤습니다.

저는 STX같이 변동성이 좋은 주식을 선호합니다.

개미도 많고 세력도 많아요 그래서 더 위험한거죠 ㅋㅋ

이번에 제대로 물렸습니다.

 

물타기는 아직 안했지만 15000원부터 추매 생각중이구요 

지금 가지고 있는 시드 80% 털렸습니다 ㅠㅠ

 

 

마지막 당부의 말

여러분 주식 코인은요 여유자금으로 하는 겁니다.

한 2~5년 묵혀도 상관 없는 돈으로 하는 거라구요 

주식 코인에는 확신이 없어요 어디로갈지 아무도 모릅니다.

세력들도 승률이 높지 않아요 10번 시도해서 1~2번 먹으면 이득보는 구조입니다.

 

그래도 하고싶다 라고 하시면 

저는 미국 주식을 추천합니다.

코스피는 코인과 다르지 않아요 

차라리 외국인 투자자 확 들어올 수 있게 제재좀 풀고 하면 얼마나 좋아요 

괜히 외국인 투자자 들어오기 까다롭게 만들어서 더 올라갈 수 있는 코스피 바닥만 기네요 

 

그냥 좀 그렇습니다 ㅋㅋ

 

아 그리고 코인은 이 돈 없어도 된다.

하는 돈으로 시작하세요 

 

지금 코인 투자하기 좋은 시점이긴 합니다.

그리고 하시려거든 이상한 유튜브 보지 마시고 

그냥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사세요 

다른 코인들은 메이져라고 해도 위험해요 

 

아니면 본인이 직접 알아보고 좋 다고 생각하는 코인 사셔도 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