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랑연애결혼

결혼 해야 할까 말아야 할까?, 결혼 해 말아? [남자들필독]

by 팩트리어트미사일 2024. 2. 16.
728x90
반응형

 

 

남자들아 너희들은 고추가 먼저냐 뇌가 먼저냐?

잘 생각해봐 

 

결혼하면 매일 섹스파티 할 거 같지?

성욕에 사로 잡혀서 맨날 섹스하면서 행복할 거 같지?

 

여자친구를 사귀어도 1년이면 질리는게 남자다.

근데 매일 함께 살면서 섹스만 하면 몇달 갈 거 같냐?

 

진짜 미련한 남자 중에 하나가 

고추에 정복 당해서 사지분간 못하는 남자다.

 

 

인생을 고추에 걸지 마라 

 

==============================

 

그리고 나이 차니까 조급해서 하는 결혼 

그냥 의무적으로 할거면 차라리 혼자 살아라 

물론 외롭겠지 

 

근데 결혼 잘 못하면 괴롭고 고통스럽고 죽고 싶다.

왜 니 인생으로 도박을 하냐?

 

요즘엔 밴드 가입하면 60대도 모여서 놀더라 

 

 

내 가족 얘기라서 좀 부끄러운데 

큰형 얘기다.

 

큰형 기러기 아빠 였고 

뼈빠지게 벌어서 자식 둘 마누라 뒷 바라지 했는데 

큰형수 바람나서 이혼했다.

 

애들? 엄마 따라 갔다 ㅋㅋㅋ

가스라이팅을 얼마나 당했나 성까지 엄마쪽으로 바꿨더라 

 

한 평생 가족을 위해 원룸에 살면서 기러기 아빠 했는데

애들은 아빠 찾아와서 엄마가 외로워서 그랬다.

오죽하면 그랬겠냐고 아빠 설득 했단다.

 

큰형 멘탈 박살나서 산에 들어가 산다고 혼자 떠났는데

살았나 죽었나도 모른다.

 

우리 집안도 조카들이랑 연락 안 한다.

지들이 사람이면 아빠한테 그딴 식으로 하겠냐 

 

 

남자들아 

결혼 꼭 해라 

결혼하면 진짜 좋다 행복하고 

 

단, 위의 행복함이 적용 되려면 

좋은 여자가 필요하다.

그리고 당연히 니들도 좋은 남자여야 하겠지?

 

 

연애할때 섹스만 하려고 달려들지 말고 

저 여자가 어떤 여자인지 파악을 해야한다.

 

사상을 검증하고 평소의 생각을 알아야 해 

알겠어?

 

연애 = 결혼이 아냐 

연애는 결혼으로 가는 단계야

 

확실히 검증하고 잘 알아보고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지 

 

한번뿐인 인생이야 듀토리얼이 없어 

결혼으로 인생 망친 남자들 주변에 졸라 많아

 

왜 남자들은 결혼만 하면 친구들을 못만나냐 ㅋㅋ

왜 게임을 못해? 취미를 다 접고 가정에 100% 헌신 해야 해?

 

아니 나가서 일 해야하는 원동력이 없어

 

 

여자 잘 만나라 

근데 대한민국에서 여자 잘 만나려면 

전생에 나라 한번 쯤 구했어야 했다.

 

니가 20대면 나는 일본 여자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일본어 공부 기초부터 해라 자기 개발되고 좋잖아

 

일본에서 한국 남자 인기 존나 많거든

 

일본 여자는 상냥하고 성실하고 착한 남자한테 

존나 매력 느낀다. 

 

한국여자보다 2만배쯤 낫다.

 

한국여자는 너무 다수가 페미 된장 김치에 물들었다.

페미 아니면 김치 아니면 된장이야 

 

아니 그냥 기본이 된장이야 

내가 미대 나와서 여사친이 많거든 

동창회 하면 100% 명품백 하나씩 매고 온다. ㅋㅋㅋ

백 안 매고 오면 명품 지갑 ㅋㅋ

 

월급이 250인데 백이 500이야 

이딴년들이 길가에 치이고 치인다.

 

모험 하지 말고 일본 아니면 동남아 여자랑 연애 해 

요즘엔 해외연애가 트랜드야 

 

페미년들은 남자 존나 혐오하면서 

국제커플한테 질투는 또 존나게 한다.

 

여자 연애인들 여자 아이돌들 국제커플 

다 합쳐서 악플 80% 이상 여자들이다.

 

특히나 페미년들은 심각한 악플러들이야 

그냥 한녀들은 답이 없어 

 

극소수 남아 있는 개념녀 찾을 수 있겠냐?

나는 자신이 없다.

 

존나 얄미운게 개념녀(정상녀)는 존나 일찍 품절된다 ㅋㅋㅋ

 

얼마 전에 메갈 운영자 결혼 했다고 소식 들었다.

진짜 내가 다 불쌍하더라 

 

진짜 내 여자친구가 그럴리 없어

내 여친은 천사야 너무 사랑스럽다

라고 생각하는 순간 촉수가 널 공격할거다.

 

열길 물 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 속은 모른다.

진짜다.

 

맘 먹고 숨기잖아. 그냥 아수라백작 저리 가라로 숨긴다.

나중에 니 아들 낳으면 유충이라고 한다니까?

내가 애 낳아주는데!! 라고 애를 앞세워서 이득 챙기려 들고 

독박육아 라고 하면서 보상 받으려 하고 

아주 진절머리 나게 혐오스러워

 

자 결론은 뭐다?

연애 기간동안 사상검증 필수 

행동 하나하나 잘 관찰하고 

애매하게 된장녀 김치녀랑 결혼 하려면 

그냥 혼자 살아라 

 

페미가 아니더라고 대부분의 한국여자들 

존나 이기적이고 결혼해서 전업주부를 꿈꾸며 

전업주부 하면서 가스라이팅 할 생각만 한다.

 

신중해라 

2번 3번 신중해라 

고민 된다면 피해라 

 

인생 걸지마 

결혼 잘 못하면 진짜 인생에서 10년 20년 날라간다.

 

728x90
반응형